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A/S신청

A/S신청

A/S 접수 안내사항
  • 1. A/S접수 후 영업일 기준 3-4일 이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.
    접수부터 최종 처리 완료까지 최대 2주 소요됩니다.
  • 2. 접수 문자 이후로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.
    또한 A/S관련하여 전화연결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진행 상황은 관리자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. >서비스센터>A/S 신청내역 > 고객정보 입력 후 하단 A/S 정보에서 관리자 답변 확인
  • 3. 구매 내역이 없는 경우 병행 상품 또는 대여 상품으로 간주하여 접수가 불가능하며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.
    (선물을 받은 경우에도 구매자분께 요청하여 구매내역 필수로 첨부 해주시기바랍니다)
[A/S 처리방법]
  • ①홈페이지 서비스 센터 A/S 신청 (구매내역필수)
  • ②택배사 수거 접수 및 문자안내
  • ③제품 수거 후 A/S 진행
  • ④택배발송(CJ대한통운)
※부품교체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제품 수거없이 부품을 발송해드립니다.
고객정보
  • 고객명
  • 이메일
  • 전화번호
제품 회신/발송 주소정보
A/S 제품 정보
  • 구매일
  • 구매처
  • 구매내역
   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상품은 병행상품 또는 대여상품으로 간주하여 A/S 를 해드릴 수 없으니 온라인 구매내역 캡처 또는 영수증 사진을 첨부해주세요.
    구매내역이 첨부되지 않은 경우 회신을 드리지 않을 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.
A/S 제품 찾기
  • 브랜드
  • 카테고리
  • 검색
  • 제품선택
A/S 정보
  • A/S 내용
  • 파일첨부
    10MB 이하의 파일만 등록 가능합니다. * 파일형식 JPG, PNG